제 5회 청춘어람 강연콘서트 괜찮아 토닥토닥 개최!

조회수95의견0좋아요1

 

 

지난 5일 동아대 부민캠퍼스에서 제 5회 청춘어람 강연콘서트 “괜찮아 토닥토닥”이 개최되었다. 주최단체는 청춘어람이라는 부산 대학생 단체로 부산 지역 고등학교에서 강연을 자주 하기 때문에 고등학생들 사이에서는 입지가 있는 편이다.

청춘어람 강연콘서트는 관객들에게 강연뿐만이 아닌 여러가지 콘텐츠를 제공한다.

 

 

 

 

홀에서는 관객들이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자신에게 위로의 말을 적을 수 있는 해피트리, 자신에게 위로의 편지를 적을 수 있는 너를 응원해, 타투 스티커를 이용해 청춘어람 마크를 타투해주는 타투 하고 갈래?, 200명 한정으로 청춘어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주는 청춘사진관, 걱정인형 만들기 등 여러 부스가 열렸다. 체험을 다하면 4가지 상품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PICK ME 픽미라는 부스도 있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였다. 

 

 

 

강연을 시작하기 전 금정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사전 교육을 하고 청춘어람을 소개를 하며 강연을 시작하였다.

1부에서는 고등학생 강연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에게 시상을 하고 UCC시청, 대학생 멘토들과 멘티의 강연이 있었다.

2부에서는 버스킹과 tvN SNL의 3분 시리즈를 패러디한 3분 대학생, 대학생 멘토의 강연, 랭킹쇼 등 여러 콘텐츠를 기획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관객들과의 사진촬영을 끝으로 성공리에 강연을 마무리하였다.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청춘어람을 보고 앞으로의 강연콘서트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출처 : 청춘어람 서포터즈

 

 

 

 

 

 

카테고리: Life

  • 에어부산
  • 팬스타
  • 더차이나

의견쓰기